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가 카카오스타일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와 카카오스타일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인기 웹툰 '페리테일' 이모티콘과 카카오스타일 전용의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8월 18일부터 9월 5일까지 카카오스타일에 마련된 아이러브파스타 이벤트 페이지의 전용의상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 유저들에게 카카오스타일 쿠폰함을 통해 전용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8월 27일부터 9월 5일까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접속해 카카오스타일 전용의상을 입고 내 가게에 앉아있는 손님을 찾아 3회 터치하면 '식탐 페리테일 이모티콘'과 인테리어 아이템인 '스타일행거'를 100%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어서 마련된 인게임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캐릭터 헤어카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 안에 아이러브파스타와 카카오스타일을 모두 설치한 유저 전원에게는 '다크 페리테일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아이러브파스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