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앱, 모바일게임 리그 '리그온'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09월01일 11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자사의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9월 15일 오픈 예정인 신개념 마일리지 랭킹 서비스 '리그온(LEAGUE ON)'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금일(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그온'이란 신개념 마일리지 랭킹 서비스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모바일 게임을 즐긴 후 점수 랭킹에 따라 상금 및 리워드를 제공받는 서비스이다. 아이템베이 유저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자 준비한 이번 서비스는, 상위 랭킹 회원에게는 일정 금액을 상금으로 지급하며 하위 랭킹 회원에게도 리워드 구간에 진입 시 참가비인 아이템베이 500 마일리지 보다 많은 혜택을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성인 인증 회원이라면 리그온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3번의 게임 플레이 후 가장 높은 점수가 리그온 랭킹에 올라간다.

아이템베이는 리그온 정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등록자에 한하여 리그온 참여쿠폰 3장과 함께 top 3 랭킹 상금을 2배(100만원/20만원/10만원)로 지급할 예정이다. 상금은 게임당 100만원, 한 달 동안 총 4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어 사전예약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아이템베이 앱 설치 후(기존 사용자의 경우 별도 설치 필요 없음) 로그인 한 뒤 메인 페이지의 '마일리지 리그온'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앱 사용자를 위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게임 랭킹 Top3라는 영광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이템베이 앱(http://bit.ly/preleagueon)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그온 서비스는 9월 15일에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