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이노스파크(공동대표 신재찬, 김성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히어로스카이'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넥슨은 '히어로스카이'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젬(게임머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iOS버전 출시를 기념해 특정 '젬' 상품 구매 시 30%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일까지 실시한다.
'히어로스카이'는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영웅들이 '하늘 섬'의 주인이 되기 위해 전투를 펼치고 방어하는 전략 게임으로, 영웅의 성격에 따른 고유 스킬과 무기를 활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적진의 중심부터 공략 가능한 '트로이 목마'와 다양한 공격 및 방어 건물들을 배치하여 효율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병력 생산 시간 단축, 연속 전투 등을 이용한 빠른 게임 전개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 8일 구글 플레이에 먼저 출시된 '히어로스카이'는 출시 직후부터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스카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ero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