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N(대표 한성원)은 5일, (주)베리굿정리컨설팅(대표 윤선현)과 제휴를 통해 ‘오피스 환경 개선 프로젝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무실은 대한민국 직장인들이 하루 8시간 이상의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만큼, 최근 들어 사무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개선하고자 하는 욕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오피스N’은 사무 공간의 정리를 도움으로써 업무 능력을 향상시켜 쾌적한 사무공간을 만들어주는 이벤트 ‘오피스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리굿정리컨설팅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뜻으로 ‘오피스 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피스N’의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대한민국의 많은 직장인들이 깔끔하고 효율적인 업무 공간에 대한 인식을 가졌으면 한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직장 문화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직장인들이 본인의 업무 공간을 표현할 수 있는 사진을 찍어 ‘오피스N’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en.kr) 게시글에 덧글을 다는 간단한 형식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5명의 의뢰인은 유선상담 및 사전 방문을 통해 각 의뢰인에 맞는 컨설팅과 정리대행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오피스 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N 공식 홈페이지(http://www.officen.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