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액션 RPG '애스커', 10월 3일 유저들에게 최초 공개

등록일 2014년09월17일 12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대작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에서 이용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10월 3일(수) 오전 11시에 네오위즈게임즈 판교타워에서 개최되는 이번 간담회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이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게임소개, 운영진들과 만남의 시간, 애스커에 바라는 점 등 간담회 형태의 행사와 함께 게임 플레이 및 오찬도 준비된다. 행사에 참석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애스커 보조배터리가 선물로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AMD 그래픽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는 CBT 테스터 당첨자 중 23일부터 29일까지 오픈되는 이벤트에 사연을 공모해 선정된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애스커의 1차 CBT 테스터 신청은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CBT 참가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스커'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