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시즌3', 공식 홍보모델로 걸그룹 'AOA' 선정

등록일 2015년03월26일 12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의 공식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AOA는 지난 2012년에 데뷔해 '짧은 치마', '사뿐사뿐'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걸그룹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등 폭넓은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AOA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소재로 한 '컴프매 시즌3'의 공식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광고뿐 아니라 게임 속에서도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을 안내하는 매니저 역할을 하는 등 AOA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로 인기 무료 스포츠게임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14년 4월 시즌2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재미를 전달하기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된 바 있다.

또한, 오는 4월 초 정식 출시 예정인 '컴프매 시즌3'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한 UI(유저 인터페이스) 개편, 이용자 간 대결이 아닌 싱글 플레이 방식의 클래식 모드 등 신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본연의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컴프매'는 피처폰 버전부터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를 선보여온 컴투스와 야구 게임 개발 경쟁력을 검증 받은 에이스프로젝트의 개발 및 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타이틀로,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실제 구단, 선수명, 선수정보 등을 그대로 반영해 가장 리얼한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