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액션 RPG '전투의 신'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15년03월30일 11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한 손 전투 액션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27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게 된 그라비티의 신규 모바일 게임 '전투의 신'은 세로 형태의 화면 구성을 가진 모바일 게임으로 한 손으로도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에서도 최적화 되어 있다. 특히, 언리얼엔진으로 개발하여 고품질의 그래픽과 강한 타격감 및 이펙트가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2일(목)까지 '루비난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래식 1부터 10까지 클리어 하면 50루비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 한 후, 앱스토어에 별점과 리뷰를 남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루비를, 전투의 신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30루비를 100% 증정한다.

그라비티 전투의 신 서문성수 개발 총괄 PD는 “구글에 이어 애플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께 전투의 신을 선뵐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라며 “화려한 스킬과 이펙트 등을 이용한 전략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의 신에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의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편, '전투의 신' 공식 홈페이지(http://tob.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