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 콘텐츠 사전 공개

등록일 2015년03월31일 12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시즌3 출시를 앞두고 주요 콘텐츠를 사전 공개했다.

컴투스는 2015 KBO 리그 개막을 맞아 이번 '컴프매 시즌3'를 준비했으며, 게임성과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오는 4월 초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PVE 방식의 신규 모드인 클래식 모드가 추가된다. 기존의 이용자들 간의 대결 방식 외에도 과거 추억의 구단들과 경기를 펼칠 수 있으며, 승리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에이스 선수 등급이 새롭게 추가되어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에이스 선수는 총 11개 팀의 포지션 별 99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 스카우트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1군 로스터에 등록해 시즌 선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덱구성을 통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스카우팅 리포팅 시스템과 이용자 환경(UI)을 새롭게 개편한다. 기존 스카우팅 리포트를 일반 스카우트와 특별 스카우트로 분리해 다양한 정보를 보다 보기 쉽도록 했으며, 특별 스카우트를 통해 매일 에이스 선수를 만날 수 있다. 또한 UI 역시 자주 사용하는 카테고리 중심으로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되었으며, '컴프매 시즌'의 공식 모델인 AOA가 새롭게 등장한다.

한편 컴투스는 금일 인기 걸그룹 AOA가 등장하는 '컴프매 시즌3' 신규 영상을 유튜브(http://youtu.be/ER2Xc2e2tXI)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표정과 멘트 등 AOA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컴프매'는 피처폰 버전부터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를 선보여온 야구 게임의 명가 컴투스와 야구 게임 개발 경쟁력을 검증 받은 에이스프로젝트의 개발 및 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타이틀로,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실제 구단, 선수명, 선수정보 등을 그대로 반영해 가장 리얼한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