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최강의군단,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 개시

등록일 2015년04월13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이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CJ E&M의 유·청소년 포털 '투니랜드'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최강의군단'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최강의군단'은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독특한 스킬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MMORPG로 지난 해 9월부터 서비스되고 있다. 에이스톰은 '최강의군단' 시즌2 선언과 함께 신규 캐릭터와 시스템 개편 등을 포함한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를 쉴새 없이 진행했다.
 
'최강의군단'에서는 현재 12개 테마의 총 90개 필드로 구성된 PVE 모드 외에도 4대4 AOS방식의 PVP모드인 'MFL(Monday Fight Live)'과 파밍던전인 '무한회랑', 보스 전 위주의 만랩 콘텐츠 '만신전' 등이 업데이트되어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곧 최종 콘텐츠인 '군단전'도 공개도 앞두고 있다.
 
투니랜드에서는 이 달 28일까지, 채널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최강의군단'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신규 가입자들에게 아바타세트, VIP이용권, 정착금 등이 포함된 38,000원 상당의 유료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문상 1만원, 요괴워치 시계, 투니툰 등 푸짐한 경품도 총 1000명에게 제공한다.
 
'최강의군단' 채널링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에이스톰 임종균 실장은 “국내 유·청소년 포털의 대표주자 격인 투니랜드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들이 '최강의군단'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네이버, 투니랜드에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채널들과 협력해 지속적으로 채널링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herowarz.tooni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