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The School Idol Movie' 8월 초 국내 개봉 확정

등록일 2015년04월27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8월 한국 러브라이버들의 꿈이 이루어진다.

일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프로젝트(이하 러브라이브)'의 극장용 애니메이션인 '러브라이브! The School Idol Movie(이하 러브라이브 극장판)'의 국내 정식 개봉이 결정된 것.

러브라이브는 2010년 시작된 종합콘텐츠 프로젝트의 이름이다. 가상의 아이돌그룹 뮤즈(μ's)가 등장하는 만화, 애니메이션, 소설, 음반 등이 나오며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폐교를 앞둔 모교를 살리기 위해 여학생들이 학교를 홍보하는 스쿨 아이돌 그룹 '뮤즈(μ's)'를 결성해 활동한다는 내용으로 국내에는 애니플러스를 통해 TV애니메이션이 방송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러브라이브 극장판에서는 뮤즈 3학년 멤버들의 졸업식 직후, 더 넓은 세계 새로운 장소에서 공연을 펼치는 뮤즈들의 이야기가 다뤄질 것으로 보인다.

러브라이브 극장판은 일본에 6월 13일부터 전국적으로 상영될 예정이며 국내에는 애니플러스를 통해 이른 8월 서울과 부산을 포함한 주요 도시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애니플러스 관계자는 "러브라이브 극장판 국내 개봉은 확정"이라며 "개봉에 맞춰 팬들을 위한 오프닝 이벤트 상영을 진행할지 바로 개봉할지는 아직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