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택시, 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과 전략적 MOU 체결

등록일 2015년04월29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리모택시(대표 양성우, www.limotaxi.co.kr)와 부산광역시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박권수)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모택시와 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은 이번 MOU를 통해 리모택시앱 확산 및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협약에 따라 리모택시는 리모택시 서비스 운영과 기사 교육,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을 담당한다. 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은 리모택시 서비스의 부산 지역 기사 회원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사용과 기사 관리를 협조한다.

부산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의 박권수 이사장은 “우리 조합은 승객의 편의 증진과 개인택시의 영업 환경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중”이라며, “리모택시와의 협약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택시 서비스를 보급하고 택시가 고급 교통수단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 밝혔다.

리모택시 양성우 대표는 “리모택시는 지역맞춤형 마케팅과 현장지향형 조직 운영을 통해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하며, “지역 택시 산업 발전과 수준 높은 택시 서비스 보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모택시는 일반택시를 호출하는 '리모'와 고급 모범택시를 예약 호출하는 '리모로얄'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모택시를 이용하면 기사서비스 평점을 확인하고 친절한 택시를 골라탈 수 있으며, 안심귀가서비스를 통해 탑승부터 도착까지 이동경로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리모택시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이 가능하며,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택시 홈페이지(www.limotaxi.co.kr)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