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트라이브(대표이사 이주민)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코믹육성게임 '마이라바'를 8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라바'는 귀엽고 코믹한 라바 캐릭터에게 음식 아이템을 먹이고 터치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등 아기자기한 라바 만의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또한 100여가지의 코스튬과 배경의 라바 꾸미기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라바를 꾸밀 수 있다. 지난 해 12월 12일 안드로이드 출시 이후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국내에서만 50만 다운로드를 넘기고 있는 '마이라바'는 많은 초등학생 유저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이번 iOS출시에는 최근 출시된 '점프점프'를 포함한 총 5개의 미니게임을 제공한다. 미니게임으로는 카드 뒤집기 게임인 '짝짝짝'과 두더지 게임을 패러디한 '뽁뽁뽁', 암호 풀기 게임 '팡팡팡', 옐로우, 레드, 핑크의 사랑이야기를 소재로 한 '러브러브', 그리고 방귀를 뀌며 장애물을 피하는 '점프점프'가 포함된다.
'마이라바'는 이를 기념해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념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iOS, 안드로이드의 유저들에게 동시에 진행되며, 최초 다운로드를 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개의 별이 지급되고, 코인과 별 상품을 최초로 구입하면 추가로 50~100%를 추가 지급하는 구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와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라바'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6월초 인도네시아 라인(LINE)게임으로 '마이라바'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며, 7월 이후에는 보다 코믹한 미니게임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마이라바'는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tribe.Larva)와 애플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consume-mobile-isp-packages/id971581981?m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