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수호지'를 개발한 스케인글로브의 신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롤플레잉 게임 요소에 충실하면서도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전투, 고유 속성 및 스킬로 심화된 전략, 약 200개의 던전 등으로 기존 RPG보다 진화된 게임을 선보인다.
5월 말 출시 예정인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사전 예약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이아 300개, 던전코인 3000개 그리고 10만 골드가 지급된다.
스케인글로브의 송영훈 PD는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수호지 이후 스케인글로브에서 처음 출시하는 게임”이라며, “현재 트렌드에 전작의 노하우를 더해 기존 게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보장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케인글로브의 '수호지'는 2013년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5위를 달성하는 등 지금까지 약 400만 명이 즐긴 모바일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