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탑 게임(대표 김지홍)의 최신 웹게임 '삼국 프로야구'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21일(목)부터 시작하고 회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7일 CBT를 통해 첫선을 보인 '삼국 프로야구'는 삼국지와 야구라는 이종의 접목을 통해 탄생한 스포츠 전략 웹 게임이다. 위촉오와 타국을 대표하는 12명의 장수 캐릭터를 통해 야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캐릭터만의 능력과 특수 스킬을 전략적으로 구사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유저간 경기는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 가능하며 게임머니를 통해 새로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 1성부터 4성까지 등급이 나뉜 카드는 강화 가능하며, 만화영화에서 나온 듯한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를 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온게이트에서는 '삼국 프로야구' 채널링을 기념하여 21일부터 6월 2일(화)까지 “승리 팀을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프로야구 승리 팀을 맞춘 회원 대상 문화 상품권 1,000원을 증정하며 전체 경기의 승부를 맞춘 사람에게는 1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술단지, 군령상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