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명장의조건' CBT 종료하고 정식 오픈 준비 돌입

등록일 2015년06월12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신작 '명장의조건'의 CBT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웹게임 명가 이엔피게임즈가 2015년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명장의조건'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CBT에서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끌어냈다. 특히 '명장의조건'은 테스터들의 원활하고도 깊이 있는 플레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버그 제보 및 설문조사 등을 함께 진행하여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삼국지의 재구성 '명장의조건'의 CBT 반응을 살펴보면 공통으로 삼국지 배경 속으로 뛰어들어 나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흥미로운 스토리, 삼국지 장수들을 내 부하로 만들어 함께 전투하는 색다른 재미, 플레이어 성향에 따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육성 가능한 시스템, 삼국지 영화 속 전투장면을 보는 듯한 대규모 PvP 시스템 등에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엔피게임즈 김지호 PM은 "삼국지의 진수 명장의조건 CBT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명장의조건에 내어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명장의조건'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