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크리티카', '다른 길을 걷는 소녀' 에클레어 등장

등록일 2015년06월12일 13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주)(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 '다른 길을 걷는 소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에클레어'가 공개되었다.
 
에클레어는 크리티카 최초의 외전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들과 다른 새로운 액션과 조작감을 통해 한층 색다른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총과 마나 검기를 사용하는 다재다능한 액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각 스킬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로운 스킬 특성이 추가되어 성장에 따라 캐릭터가 강해지는 것을 확실하게 체감 가능하다.
 
에클레어의 등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11일(목)부터 7월 23일(목)까지 '에클레어! 달콤, 발칙 레벨업을 예약하라' 이벤트가 진행되어, 캐릭터 생성 후 목표 레벨을 예약하면 레벨업마다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목표 레벨 달성 시 치파오 아바타 세트, 금빛의 10강의석, 희귀 아티팩트, 칭호 등의 달성 보상을 받게 된다.
 
같은 기간 '모두 다 함께 초고속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레벨업마다 축하 상자를 지급하고,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레벨업 물약, 경험치 향상 물약 등이 들어 있는 '초성장 특별 선물 상자'와 60레벨 유니크 무기를 지급한다. 에클레어 캐릭터를 생성해 특정 레벨에 도달한 유저라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넥슨 캐시 또는 K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23일(목)까지 크리티카에 신규 가입한 유저에게는 아바타 세트와 활력의 증표, 칭호 등 4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6월 11일(목)을 기준으로 4주간 접속이 없었던 복귀 유저에게는 기간제 희귀 아바타 세트, 1만 K포인트, 상급 아티팩트와 카탈라피스, 칭호 등 7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원한다.
 
7월 9일(목)까지 출석과 피로도 소모에 따라 얻은 코인으로 크리마블 게임을 즐기고 에클레어 SD 인형과 오오라 아바타를 얻을 수 있는 '돌아온 크리마블 시즌 4'가 진행된다.
 
또한 7월 9일(목)까지 4주간 매주 주말마다 피로도 소모량에 따른 버프가 주어지며, 특정 시간대에는 드랍률이 50% 증가한다.
 
더불어 홈페이지에서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6월 18일(목)까지 자유 게시판에 에클레어 업데이트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7월 8일(목)까지 4주간 블로그에 에클레어를 소개한 유저 모두에게 1만 K포인트를, 매주 3명의 유저에게 문화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에클레어 팬아트나 공략을 등록한 모든 유저들에게도 3천 K포인트를 지급하고, 매주 선정된 유저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