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 모바일 전략RPG '십이지천S' 2차 CBT 실시

등록일 2015년07월29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29일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십이지천S: 항마대전(이하 십이지천S)'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2차 CBT를 7월 29일(수)부터 8월 3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S'는 '십이지천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전략 RPG로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정규전 및 성석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6월말 진행된 1차 CBT에서는 정규전, 성석전, 약탈전 등의 전쟁 콘텐츠에 게이머들의 참여 열기가 높게 나타났으며, 혈맹원 모집이 활성화되면서 흥행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2차는 1차 CBT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규전/성석전 등 전쟁 콘텐츠를 더욱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게 보완한 버전으로 진행된다. 스테이지 다시하기부터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도 대폭 강화됐으며, 새롭게 랭킹시스템을 추가해 경쟁 요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결제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도 진행되어 2차 CBT 도중 결제한 금액은 정식서비스에서 150%에 해당하는 게임 캐시로 환급될 예정이다.
 
퍼니글루 전필용 PM은 "1차 CBT에 많은 게이머들이 진정성 있게 참여해주시어 기대 이상의 데이터와 피드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2차는 게이머들의 요청이 많았던 편의성과 전쟁 콘텐츠를 더욱 안정적인 환경에서 직관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라며, "이번 2차에도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주시어 피드백을 주신다면 정식 버전의 완성도와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십이지천S'의 2차 CBT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어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 12시 동안 참여할 수 있다. 이번 2차 CBT의 이벤트와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십이지천S'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12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