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유아용 영어 학습앱 '핑크퐁! 마더구스' 출시

등록일 2016년01월29일 16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2~5세용 영어 교육앱 '핑크퐁! 마더구스'를 29일 출시했다. '핑크퐁! 마더구스'는 '핑크퐁' 놀이학습 앱 시리즈의 신작으로, 영어를 처음 접하는 2~5세 어린이를 위한 영어 교육 앱이다.

'마더구스'는 영미권의 전래 동요로, 영미권 아이들이 영어의 소리에 익숙해지기 위해 어릴 때부터 즐겨 듣는다. '마더구스'의 인기 동요 20곡을 스마트스터디의 유아동 콘텐츠 전문가들이 엄선해 '핑크퐁! 마더구스' 앱에 수록했다.

'핑크퐁! 마더구스'는 아이가 재미있게 영어와 친해지는데 중점을 뒀다. 아이 스스로 동요 가사를 따라 읽을 수 있게 구성한 스토리 영상 20편도 함께 수록했다. 각 단어가 소리 나는 대로 색이 바뀌어 자연스럽게 영어 듣기 능력을 길러 준다. 또한 영어 놀이 20종으로 아이가 신나게 놀면서 기본 영어 단어를 학습할 수 있으며, 색칠 놀이 20종으로 창의력과 집중력도 기를 수 있다.

20개의 콘텐츠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숫자, 율동, 이야기 4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아이들이 영어에 더욱 쉽게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핑크퐁! 마더구스' 앱은 '핑크퐁! 마더구스 전집' 도서와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보드북, 사운드 패드, DVD 등 38종의 학습 교구로 구성된 '핑크퐁 마더구스 전집'과  편의성과 재미를 살린 앱을 병행하면 아이에게 훨씬 효과적으로 영어의 재미를 알려줄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시리즈는 전세계 9천만 다운로드 및 미국, 중국, 영국 포함 109개국 앱스토어 교육 분야 매출 1위를 기록한 아시아 최고의 유아 교육 콘텐츠 앱이다. '핑크퐁! 마더구스'는 2015년 구글 플레이 올해의 앱으로 선정된 '핑크퐁! 공룡 월드'의 유아동 콘텐츠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글로벌 동시 출시된 '핑크퐁! 마더구스'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