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 26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6년04월20일 12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20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심연의 군주'는 오는 26일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 올레스토어, U+스토어 통신 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모두를 위한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심연의 군주'는 RPG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했음은 물론이고, 전략게임과 AOS게임의 특징을 담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모든 유저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은 게임이다”라며, “슬로건처럼 '심연의 군주'가 모든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심연의 군주'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VIP캐릭터를 지급하며, 사전가입 달성 수치에 따라 최고 10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과 출 시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심연의 군주'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abysslor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