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FPS '히든포스' 공식 홈페이지 열어

등록일 2016년04월22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 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신작 FPS '히든포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hf.pupugame.com/)를 오픈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홈페이지 오픈에 앞서 박진감 넘치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양한 파괴 효과, 압도적인 전투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준 '히든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중국 최대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텐센트 소속 모어펀 스튜디오 그룹(Morefun Studio Group)이 개발한 모바일 FPS 게임 '히든포스'는 영화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만큼 탄탄한 시나리오 속 주인공이 되어 뛰어난 3D 모션 및 그래픽으로 구현된 생생한 조작감과 화끈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특정 시간 마다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중화기 스킬을 통해 화끈한 공격이 가능하며, 나만의 비밀 병기인 '드론 시스템'을 사용하면 전장의 정보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약점 시스템'으로 적의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히든포스'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히든포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3일(화)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히든포스'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iddenforce)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에서 3만원까지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이엔피게임즈의 상반기 야심작인 모바일 신작 FPS 히든포스가 금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라며, “이엔피게임즈는 히든포스가 유저 분들의 전투 본능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차세대 FPS 게임이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 하루 빨리 완벽한 모습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도 자주 들러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