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극장판 '진격의 거인 파트 2' 메인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6년05월19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진격의 거인]의 실사 극장판의 최종편인 '진격의 거인 파트 2[감독: 히구치 신지 출연: 미우라 하루마, 하세가와 히로키, 미즈하라 키코, 혼고 카나타, 쿠니무라 준 수입 / 배급: 콘텐츠판다]'가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진격의 거인 파트 2'은 그동안 정체를 알 수 없었던 거인의 숨겨진 비밀, 인류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거인에 맞서는 최후의 사투를 담고 있는 '진격' 실사판의 최종편이다. 6월 2일 디지털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인간과 거인의 블록버스터급 치열한 사투 외에도 거인의 숨겨진 정체에 대한 음모론 등을 다루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진격'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최종편에 걸맞게 거인에 맞선 인류 최후의 사투가 스케일 넘치는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펼쳐져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전작인 '진격의 거인 파트 1'에서는 100년 만에 다시 나타난 거인과, 평화를 빼앗긴 인류에 대해 나왔다면 이번 '진격의 거인 파트 2'에서는 다시 나타난 초대형 거인과 세계 멸망의 운명에 맞선 인류의 반격을 담고있다. 인류의 미래를 위해 목숨을 걸고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는 조사병단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의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한다.

활을 쏘고 입체기동장치로 하늘을 날고 화약이 폭발하는 장면, 폐허가 된 마을의 모습 등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외에 '진격의 거인 파트 2' 메인 예고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거인과 거인이 싸우는 모습이 공개된 것.

또한 주인공 에렌에게 '넌 인간이야, 거인이야?'라고 묻는 쿠발 장군의 모습, '에렌은 인간의 마지막 희망이야'라고 외치는 아르민의 모습 등도 함께 공개되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아무도 알지 못했던 거인의 정체에 대한 비밀과 그 뒤에 숨겨진 음모론 등이 드러나는 '진격의 거인 파트 2'는 메인 예고편과 함께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보도스틸 10종도 함께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격'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인 '진격의 거인 파트 2'는 오는 6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