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더 무비' 맥도날드와 손잡고 '앵그리 상하이 버거' 출시

등록일 2016년05월19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전세계 37개국 박스오피스 1위 석권에 이어 드디어 국내에서도 개봉해 흥행 열풍을 잇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수입/배급: UPI 코리아 감독: 퍼갈 레일리, 클레이 케이티스 제작: 존 코엔, 캐서린 윈더 개봉: 2016년 5월 19일]'와 세계적인 퀵 서비스 레스토랑 브랜드 맥도날드이 전 세계적인 글로벌 프로모션 일환으로, 오는 20일 신제품 '앵그리 상하이 버거'를 출시한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와 맥도날드는 개봉을 기념해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주인공 '레드'의 캐릭터 이름을 빌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앵그리 상하이 버거'를 선보인다. 특히 분노새 '레드'의 별난 성격을 활용, '분노에도 레벨이 있듯이 매운맛에도 레벨이 있다'라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매운 버거를 출시할 예정이다.

맥도날드는 매콤한 치킨 버거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최고 인기 제품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운맛을 더해 햄버거를 사랑하는 전세계 모든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기존 상하이 치킨 패티에 아삭한 적양파와 앵그리 핫 소스가 어우러진 강력하고 매운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총 4가지 다양한 레벨의 매운 맛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는 '앵그리 핫 소스'를 자유롭게 추가하여 취향에 따라 보통 매운 맛부터 극한의 매운 맛까지 도전할 수 있어 매콤한 음식 마니아들의 취향도 저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앵그리 핫소스는 신제품을 비롯해 모든 제품 구입 시 개당 200원에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앵그리 상하이 버거 단품의 가격은 4,900원, 후렌치 후라이 및 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의 가격은 6,000원이다. 오전 10 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에는 맥런치 세트 가격인 5,2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앵그리 상하이 버거' 출시는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개발된 신제품으로, '앵그리버드 더 무비'와 맥도날드의 세계적인 협업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평화로운 버드 아일랜드에 정체불명의 '피그'가 찾아오면서 위기를 맞이한 '레드', '척', '밤'이 거대한 음모를 파헤쳐 '새계'를 구하는 어드벤쳐를 그리며 원작 게임 속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매력은 고스란히 살리고, 이들이 펼쳐 보이는 거대하고 화려한 액션을 스크린에 더욱 리얼하게 담아내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성인 관객들까지 사로잡아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주인공 '레드'의 캐릭터를 반영한 맥도날드의 '앵그리 상하이 버거'는 20일에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3D 애니매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