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 군단전(길드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6년08월30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30일 군단전(길드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군단전은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코어 콘텐츠로 상위 경쟁을 통한 명예와 보상 획득이 주된 목적이다. 이용자들이 약 4개월간 솔로 플레이를 통해 레벨 업을 중심으로 게임을 플레이 해왔다면 이제 군단전을 통해 군단 랭킹 등의 소셜 요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군단전은 20vs20 전투로, 20명 이상의 군단원을 가진 군단만이 참여 가능하다. 매일 자정 오픈되며, 오전 11시까지 방어덱을 배치, 한나절 동안의 전투 끝에 밤 11시에 종료된다.

군단원들은 각각 하루 2번의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군단원의 승리 여부 및 승리 횟수에 따라 군단포인트가 부여되어 최종 승리 군단이 선정된다.  

내 승리, 군단 승리에 따라 보상이 각각 지급되고, 시즌 특별 보상이 있어 매 시즌이 끝날 때마다 최종 승리 군단은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군단전 첫 시즌은 9월 28일에 종료된다.

군단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2종 준비했다. '군단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일주일 동안 군단전에 참여만 해도 군단 전원은 200원보를 획득할 수 있다. ‘군단전 승리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3승, 5승을 기록한 군단 전원에게 각 각 300원보, 500원보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편, '킹덤스토리'는 ‘아재 개그’로 재해석한 삼국지 게임으로 주목을 받은 후 ‘전략성’에 대해 높은 호응을 얻으며 3040 이용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올해 출시된 삼국지 게임 중 매출면에서 독보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