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을 위한 달달한 핑크빛 로맨틱 코미디가 모바일게임으로 찾아온다.
(주)아툰즈 (대표:이진희)가 개발 및 제작한 '핑크레인저 로맨스'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었다.
'핑크레인저 로맨스'는 유명 뷰티계 파워 블로거이자, 전대물 마니아인 주인공 류해나(이름변경가능)가 한정판 피규어를 구매하기 위해 미스터리 카페에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달콤한 스토리를 매 화 에피소드로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를 보는 것 같이 누구나 부담없이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주인공이 평소에는 대외적으로 인지도 높은 20대의 뷰티 블로거이지만, 남들 몰래 숨겨진 취미로 어릴 적부터 전대물 시리즈를 좋아하여 상당한 전문성을 가진 덕후라는 소재가 매우 신선하다.
아툰즈는 게임 출시 전 네이버 웹툰에서 동명의 만화를 연재하여 인기도 상위에 랭크되는 등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또한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사전 게임홍보를 시도, 2주만에 펀딩 목표액을 달성하였다. 일정금액을 후원한 펀딩 참여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무제한 캐시쿠폰' 및 캐릭터상품과 게임의 배경이 되는 카페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수제 디저트와 허브티 등을 제공하였다.
(주)아툰즈는 여성유저들을 위한 웹게임 포털사이트 비비빅닷컴을 운영중이며, '보석소녀 엘레쥬','스타프로젝트','자두야 빵집가자' 등 여성유저타겟 의 웹, 모바일 게임을 꾸준히 서비스하여 10~30대의 탄탄한 유저층을 보유 중이다.
(주)아툰즈 양지은 PM은 "그동안 여성유저를 위한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어왔는데, 특히나 '핑크레인저 로맨스'는 유쾌 상쾌한 등장인물들을 통해 소소한 일상 속에서 즐기는 로맨스 드라마처럼 달달한 연애감정을 선사할 것"이라며 "게임에서만 머무를 것이 아니라 웹툰, 웹 소설등 다양한 플랫폼의 유저들과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