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이자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를 원스토어에 출시한다.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이자 콘솔 게임 '블레이블루'의 라그나, 진 등 원작의 캐릭터들을 모바일 게임 속에 그대로 담아낸 것은 물론, 콘솔 원작 게임에서 활약한 성우가 모바일게임 음성 더빙 작업에 그대로 참여해 콘솔 게임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이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요소로 팬들 사이에서는 게임이 많은 화제를 모으며, 출시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블레이블루'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볼 수 있는 부분 중 하나는 조작법이다. 대전 RPG에서 가장 최적화된 터치&드래그 조작 방식을 통해 다양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별 스킬과 화려한 임팩트, 리드미컬한 타격감을 통해 액션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상대방과의 대전을 펼치는 단순한 콘텐츠 뿐만 아니라 '블레이블루'의 세계관에 따른 시나리오 모드,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대전모드, 랭킹전, 레이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의 이강경 PM은 “일본 인기 게임을 그대로 담아낸 블레이블루가 원스토어를 통해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원작을 100% 구현했다고 자부할 만큼 애니메이션의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캐릭터, 콘솔 게임의 짜릿한 손맛을 그대로 담아냈으니, 많은 분들께서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레이블루'는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거점통과 인증 이벤트'와 '캐릭터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점통과 인증 이벤트'는 45거점 완료 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인증하는 모든 유저에게 45등급 상자 1개를 지급한다. '캐릭터 수집 이벤트'를 통해서 유저는 캐릭터 보유 개수에 따라 3만 골드, 3만 마도물, 45등급 장비 상자, 50등급 장비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