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대박 청신호,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16년09월02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퍼블리싱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 중인 짝맞추기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의 사전예약 참가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프렌즈사천성'은 지난 8월 10일 사전예약 시작 후 23일 만에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최근 계속되고 있는 카카오 게임의 사전예약 흥행 트렌드를 이어갔다.

이번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에 대해 카카오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사천성 장르 게임의 결합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 때문"이라고 말했다.

'프렌즈사천성'은 카카오게임의 세 번째 '카카오프렌즈' IP 기반 타이틀로, 캐릭터별 특수 능력, 스테이지별 보스전 및 스페셜 미션 등 기존 사천성 게임과는 차별화되는 게임 요소가 다수 추가되어 캐주얼 퍼즐 게임 팬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권미진 카카오 게임사업팀장은 "'프렌즈사천성'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맞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9월 초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라며, "'프렌즈사천성'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에서 '카카오프렌즈'가 가진 개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프렌즈게임들을 연내 2~3 작품 정도 추가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는 9월 중 국내 주요 마켓을 통해 '프렌즈사천성 for Kakao'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는 '피리 부는 라이언'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인게임 아이템, 스타벅스 커피, 카카오프렌즈 인형 등을 받게 된다.

'프렌즈사천성'의 사전예약은 9월 4일 자정까지 카카오 게임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