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스마일, 대표작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iOS 버전 출시

등록일 2016년09월08일 18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몬스터스마일(대표 김용훈)이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iOS 버전을 출시했다. 이로써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애플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iOS 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과 통합 서버로 운영되며, 길드 콘텐츠인 '차원 던전'등 이 추가된 가장 최근의 버전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화려한 북유럽풍 일러스트와 독특한 ATB (Active Time Battle) 전투 시스템으로 네이버앱스토어에서 무료 1위, 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TCG 마니아들 사이에서 가치를 인정받은 명품 카드게임이다.
 
몬스터스마일은 이번 iOS 앱스토어 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신규 유저에게는 7일만 출석해도 SSS등급의 카드를 지급하며, 캐쉬, 골드, 활력 등 약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특정 레벨 달성시 마다 캐쉬와 프리미엄 카드 소환권 등을 추가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일러스트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몬스터스마일 조한규 사업총괄 이사는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을 애플 앱스토어 유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TCG 장르 중에서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과분한 관심을 받았던 만큼,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