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출시 임박,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6년09월29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9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내러티브(Narrative)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CCG)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출시를 앞두고 신규 월페이퍼 공개 및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퍼스', '루살카' 등 '데스티니 차일드'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8종의 캐릭터(차일드) 고화질 월페이퍼를 공개했다. 해당 월페이퍼는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카페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2일부터 진행 중인 '데스티니 차일드' 사전 예약과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하철 및 버스 등 '데스티니 차일드' 옥외 광고를 배경으로 본인이 나온 인증샷 또는 광고 이미지를 소재로 합성된 이미지를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카페에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김형태 대표와 꾸엠(본명 채지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포스터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신청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투즈키(Tuzki)' 및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서큐버스 캐릭터 '모나'의 한정판 수영복 스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100만 명 이상 달성할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리자' 및 '다비'의 한정판 수영복 스킨 및 크리스탈 1,500개, 오닉스 4,000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블레이드&소울'의 아트 디렉터인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의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로, 사전 예약은 18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유저 및 12세 이상 iOS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사전 예약 신청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