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스테이지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12월01일 1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퍼블리싱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가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 블록 수집 이벤트를 비롯해 보물 아이템 추가, 스테이지 확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정 요일과 시간대에 맞춰 오픈되는 스페셜 블록 수집 이벤트는 일반 스테이지 플레이 중 랜덤으로 등장하는 알파벳 및 퍼즐조각 블록을 모아 단어나 이미지를 완성하는 이벤트로, 단어나 퍼즐판을 완성하면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보석, 랜덤박스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로도의 여행나침반', '제이지의 VIP 골드카드' 등 카카오프렌즈의 소품을 콘셉트로 해 플레이에 재미를 더해주는 보물 아이템도 5성 2종, 4성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신규 보물 아이템은 퀘스트 모드를 통해서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카카오는 또한 현재 360개인 스테이지를 390개로 확장하고,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단장했다. 게임 앱아이콘, 첫화면, 게임 메뉴 등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게임 스테이지 내 함박눈이 내리는 효과도 추가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