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7년01월26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가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2017년 설날을 맞아 푸짐한 아이템을 아낌없이 증정하는 설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첫째날에는 그 동안 사용한 스킬포인트를 모두 초기화 할 수 있는 '전체 스킬 초기화권'을 지급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던전 입장에 필요한 행동력을 회복시켜주는 '고농축 비타민' 아이템을 비롯해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연휴기간 동안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버닝 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버닝 타임 시간은 연휴기간 동안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며 해당 시간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량이 20% 증가하고 아이템의 드랍율도 상승한다.

또 설을 맞아 특별히 판매되는 '설날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소울워커 장 마우스패드와 커플 머그컵을 증정하는 '설날이라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유저들을 찾아 간다.

한편 '소울워커'는 지난 1월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동시접속자수 3만 5000명, 가입자수 10만명을 돌파해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으며 유저들의 재접속률도 80%에 달해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PC방 순위 또한 지속적으로 상승해 17위(멀티클릭 기준)를 기록 중이며 10위권대 장벽을 뛰어 넘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직 서비스 초창기인만큼 유저분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부족한 점은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 '소울워커'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설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