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7월21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여름맞이 업데이트와 '퐁당퐁당 여름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선보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챔피언 '노아'가 추가된다. 노아는 마법 방어형 챔피언으로 용사들의 마법피해를 방어할 수 있으며, 액티브 스킬 사용으로 보호막 지속 시간동안 폭발적인 스탯 상승으로 전세 역전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노아' 외에도 신규 용사 3종이 추가됐다. 헌터 계열의 '모모타로', 팔라딘 계열의 '펜리르', 프리스트 계열의 '바리'가 그 주인공이다. 해당 용사들은 각각 일본 설화인 '모모타로 설화', 한국 신화인 '바리데기', 북유럽신화인 '펜리르'를 모티브로 삼았으며, 각 스토리를 '크루세이더 퀘스트'식으로 재해석했다.
 
챔피언 및 용사 추가와 함께 신규 초월무기 3종도 선보였다. 스칼렛의 초월무기인 '즉결심판', 바이올렛의 '오르텐시아', 비올라의 '페더 오브 소울' 등을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여름 이벤트 '퐁당퐁당 여름이벤트'도 열린다.

8월 3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이벤트에서는 전설, 한정용사를 제외한 모든 용사를 뽑을 수 있고, 일반무기와 초월무기를 얻을 수 있는 '신나는 용사 & 무기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복귀 유저에 한해 6성 초월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 행사, 그리고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14일간의 푸짐한 출석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