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승급 시스템 티징 사이트 오픈

등록일 2017년08월10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캐릭터들 중 첫 번째로 '하루 에스티아'의 승급 시스템 티징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 했다고 10일(수) 밝혔다.

승급 시스템은 소울워커가 이달 말 업데이트 할 예정인 캐릭터 강화 콘텐츠로 캐릭터의 외형이 변하는 것은 물론 신규 스킬과 서브 무기가 추가되어 더욱 화끈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하루'의 승급과 관련한 신규 일러스트와 플레이 영상, 신규 스킬 영상 등 구체적인 정보를 오는 16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티징 사이트 오픈과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루어 졌다. 먼저, 지난 7월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PVP 콘텐츠 '오퍼레이션: 디멘션 셔터'가 정식 버전으로 추가됐다. 정식 버전에서는 신규 PVP 전용 장비가 추가되고 랭킹 시스템이 도입되어 PVP 점수에 따라 매달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꾸미기 콘텐츠인 '마이룸'도 흥미롭다. 모든 유저들은 게임 내에 자신만의 공간 '마이룸'을 가질 수 있으며 이곳에서 식물을 재배하거나 각종 꾸미기 아이템을 배치해 장식하고 친구들과 교류 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그루톤 월드 이벤트'도 유저들을 찾아간다. 유저들은 던전 클리어를 통해 수집할 수 있는 '그루톤 월드 이동 구슬 조각'을 모아 다양한 난이도의 '그루톤 월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코스튬 설계도', '마이룸 가구', '스쿨미즈 코스튬 완제품'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생성되는 그루톤 월드의 난이도는 구슬 조각의 수량에 따라 결정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승급 시스템은 자신 캐릭터를 환골탈태 시킬 수 있는 소울워커의 핵심 시스템으로 다른 캐릭터들의 승급 콘텐츠도 하루빨리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정식으로 추가된 '오퍼레이션'과 '마이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