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629 '우파루마운틴', '울트라맨 오브'와 콜라보레이션 실시

등록일 2017년09월19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 629(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콜렉션 SNG '우파루마운틴'과 '울트라맨 오브'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울트라맨 오브'는 방영 5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제작된 울트라맨 시리즈의 신작이다. 일본에서는 작년 7월부터, 국내에서는 지난 11일부터 TV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우파루마운틴'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울트라맨'을 연상케 하는 모습의 '울트라맨 오브' 우파루를 공개했다. 총 20,000마리만 제작되며, 수량 소진 시에는 더 이상 소환할 수 없는 한정판 우파루다.
 
한편, NHN 629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울트라맨 오브'를 5마리 소환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을 870개 지급하고, 1마리 이상 소환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브링, 울트라 퓨전 카드 홀더, 퓨전 카드 세트, 오브 슬래셔, 오브 칼리버, 오브 슬러거 랜스 등의 '울트라맨 오브' 굿즈를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6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공식 카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 올라온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울트라맨 오브' 6행시를 작성하면, 재치 있는 내용을 작성한 이용자를 추첨하여 '울트라맨 오브' 굿즈를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쿠폰코드를 공개하는 '울트라맨 특별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