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세인트세이야 Mobile'에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에 입장해 볼 수 있다. 던전은 1일 1회 이용 가능한 특수 파티 던전으로, 던전 보스를 공략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하여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3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세인트세이야 Mobile'은 만화 '세인트세이야'를 토대로 제작되어 이용자들에게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한다. 게임 속 던전을 플레이하면서 깊이 있는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3D로 재탄생한 원작의 캐릭터들을 직접 조작하면서 강렬한 맨손 액션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 간 PVP를 즐길 수 있는 경기장, 서버 규모로 진행되는 대규모 레이드 전투, 자유 PK를 즐길 수 있는 필드를 통해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성의, 날개 등을 획득해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이엔피게임즈 관계자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모든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라며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꼭 참여하시어 혜택도 받아가시고, 세인트세이야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