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2: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방영 채널 확대

등록일 2018년10월08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대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은 8일,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2: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파트2를 10월 9일 케이블TV 어린이 전문채널인 대교어린이TV 방영을 비롯해 10일 니켈로디언, 11일 KBS kids에서 방영된다고 밝혔다.

 

‘레이디버그 시즌2’의 파트2(14화~26화)는 수중도시로 변한 파리에서 악당과 맞서 싸우기 위해 물고기로 변신한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등 캐릭터들의 이색 변신으로 색다를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매주 금요일 밤 9시 투니버스에서 정규 방송 되고 있다.

 

오는 10월 9일부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대교어린이TV,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니켈로디언,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KBS kids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삼지애니메이션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퓨자(Fuza)’ 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레이디버그 시그니처 로고와 컬러, 디자인을 접목한 후드, 스웻셔츠, 원피스 등의 의류와 모자, 가방, 스카프 등 액세서리를 비롯해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주얼리까지 20여 종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X 퓨자 컬렉션은 오픈에 앞서 진행한 소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3일 만에 목표액을 100% 초과 달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16일 하이서울패션쇼의 DDP 게릴라 패션쇼의 런웨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