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반지’는 강력한 힘을 가진 27개의 반지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MMORPG로 고유의 스킬을 지닌 27개의 반지를 조합해 방대한 PVE 및 PVP 콘텐츠, 길드 콘텐츠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로그오프 자동사냥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캐릭터의 육성 환경을 제공한다.
유저는 최대 5차 전직까지 가능한 성장 콘텐츠를 비롯해 월드 보스, 보스방, 공허의 땅 등의 다양한 전장과 지역에서 다채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실시간 파티 플레이 시스템과 탈 것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반지''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레어 클래스 2종을 사전 공개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원스토어 출시를 예고했다. 이를 기념하여 오는 1월 21일부터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신규 레어 클래스 2종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월 28일 정오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원스토어 출시 기념 쿠폰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게임사업본부 방호선 이사는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반지를 만나고 즐기실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으며,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원스토어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찾아올 반지를 기다려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