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가이아모바일 신작 '드림이터' 4월 25일 출시···타이틀곡 공개

2019년04월22일 14시4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드림이터(Dream Eater)’의 국내 정식 출시 날짜와 함께 게임의 타이틀곡이 금일(22일) 공개했다.

 

<드림이터>는 아기자기한 매력의 아름다운 미소녀 드라이버를 수집 및 육성하는 2차원 장르에, 바람을 읽어 각도와 힘을 조절해 미소녀들의 무기를 당기고 쏘는 탄도 슈팅 액션 장르를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4월 15~19일 5일 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테스트에 참여했던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이번 주 목요일인 4월 25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 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드림이터>는 국내 2차원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국내 버전의 게임 타이틀곡을 제작해 금일 공개했다. 타이틀곡명은 게임명과 같은 “드림이터”로 강렬한 락 사운드 베이스에 청량한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밝은 멜로디이면서도 후반부에는 희망을 그리는 듯한 애잔한 느낌까지도 담고 있다.

 

이 곡의 제작자는 국내 인디밴드의 드러머로 활동 중인 작곡가 윤성훈이며, 보컬은 전문 보컬 트레이너이자 뮤지컬 베우로 활동 중인 윤데보라로, 시원시원한 보이스로 전투의 웅장함을 표현하면서도 미래를 향한 두근두근 진취적인 느낌까지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타이틀곡 “드림이터”는 오는 5월 중 일본 애니메이션 O.S.T.를 전문으로 커버하는 인기 유튜버가 리메이크하기로 계획돼 있어, 과연 이 베일에 싸인 인물이 누구 인지와 함께 원곡과는 또 다른 어떤 매력을 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미소녀 슈팅 게임 <드림이터>와 이번 게임의 타이틀곡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소식들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1주년 온라인 쇼케...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볼'과 여름...
카카오맵 AI 기반 장소 추천 서비스 'AI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전...
컴투스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