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이위드 '로한M'과 '로한 온라인'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 및 퀘스트 진행

등록일 2019년09월04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대표 모바일 MMORPG  ‘로한M’과 온라인 게임 ‘로한’이 한가위를 앞두고 시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퀘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플레이위드의 대표 모바일 MMORPG인 로한M은 5일부터 2주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체크 첫째 날부터 영웅등급의 한복코스튬을 증정하는 등 확실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출석 체크 일수에 따라 한복 문장 상자, 고대악세사리, 고대 주화 등 다양한 옵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접속시간마다 증정하는 접속 보상 리뉴얼 아이템을 대폭 강화했다. 이어 접속시간마다 증정하는 접속 보상 리뉴얼 아이템을 대폭 강화했다. 기존 접속 시간에 따라 무료로 증정되었던 아이템을 고급방어구 성장석, 고급무기 성장석, 명예 주화 100개 등 누구나 접속을 통해 고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최근 진행된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원스토어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8일 공성전을 통해 서버당  공성전 1등 길드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쉬 100만원을 길드 마스터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서버당 공성전에 참여한 유저 30여명을 추첨해 원스토어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로한M의 다양한 추석 이벤트는 금일 오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한 온라인은 한가위 맞이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정 퀘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14주년 선물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데, 주머니에는 14주년 이벤트 응모권, 천사의 눈물 상자, 원소지배자의 심장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어 14주년을 기념해 9월 4일, 18일, 10월 2일 격주로 원소 지배자의 무기상자, 화염의 유령마, 탈리스만 등 고급의 아이템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또한 추석을 맞이해 허수아비 사냥 한정 퀘스트를 진행한다. 특정 지역에 등장하는 허수아비 사냥을 통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어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다양한 한복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인 로한M과 로한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보상받을 수 있으니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가위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M의 공식 카페와 로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