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SLG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예약 시작, 홍보모델로 강호동 선정

등록일 2019년09월06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삼국지 기반의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이하 유비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유비전'은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육성하고 영토를 확장하며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자신의 성지에 건축물을 설치하고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발전시킬 수 있고,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삼국지 장수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영지 경영을 경험할 수 있다. 매력적인 삼국지 무장과 병종의 속성 역시 전략적인 전투의 중요요소이다.
 
특히 대규모 공성전과 영토확장 콘텐츠를 시즌제로 운영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시즌제를 운영하면서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매 시즌 치열한 영토쟁탈을 벌일 수 있고 채집 요소가 상대적으로 적은 것도 활발한 전투를 유도한다. 실제 삼국지 역사의 영토를 누비며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연맹원을 모아 6개의 주를 모두 점령하면 구주통일을 이뤄 큰 보상까지 받는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흥미로운 부분은 '유비전'을 통해 기존에 보지 못하였던 새로운 유비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유비전'은 유비가 가지고 있던 비교적 유순하고 덕이 많다던 고정관념에서부터 벗어나, 매우 강력하고 역동적인 유비의 모습을 강조하였다. 이용자는 매력적인 '유비전' 속 유비를 통해 기존의 삼국지 게임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유비전'은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아는형님'의 진행을 맡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유비로 변신한 강호동의 모습을 공개함과 동시에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한정] 유비전 프로필 창 1개, 견희 무혼 50개, 일반 경험치 단약 100개, 일반 등용령 1개, 소액은표 10개를 지급하고, 공식카페 회원 수에 따라 고급 등용령, 원보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사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신희석 팀장은 "정통 SLG를 즐길 수 있는 천하장수 유비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깊이 있는 삼국지와 SLG를 경험하실 수 있을 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사전예약 보상도 풍부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