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클, SF 모바일 MMORPG '나우 리마스터' 원스토어 통해 출시

등록일 2020년02월26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부클 주식회사(대표 이동민)가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MMORPG 'NOW Remaster(이하 나우 리마스터)'를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플레이 가능한 '나우 리마스터'는 SF MMORPG 세계관의 정통 RPG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이다. 특화된 능력과 스킬을 갖고 있으며 파티 플레이에서 직업군에 따라 위력을 발휘하는 팔라딘, 엣지워커, 랜서, 거너, 소울이터가 등장하고, 게임 플레이에 재미를 더하는 가디언도 존재한다.
 
특히 가디언은 캐릭터와 언제나 함께하며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요한 존재이다. 게임 내에는 수많은 가디언이 등장하고 매력적인 외관뿐만 아니라 고유의 능력을 갖고 있어 상황에 맞게 가디언을 활용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길드원과 잘 짜여진 협동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길드 레이드와 길드 간 치열한 혈투가 벌어지는 대규모 점령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도 이용자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클에서는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나우 리마스터'는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월드 보스 처치 보상을 확대하였으며, 길드 재가입 대기시간 단축 및 퀘스트 진행 수정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집중했다. 게임 진행 중 몬스터 보상이 적다는 의견 역시 수렴하여 이후 특수 보상 몬스터가 풍부하게 등장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부클 이동민 대표는 "정통 RPG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 나우 리마스터를 원스토어에서 오픈했다"며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나우 리마스터를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중이다. 나우 리마스터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을 게임의 재미로 보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