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및 PS4용 'OUTRIDERS™'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 18일 시작

등록일 2021년03월16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4월 1일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으로 발매 예정인 3인칭 슈팅 게임 'OUTRIDERS™'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3월 18일부터 시작한다.

 



 

'OUTRIDERS'는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각 플랫폼에 대응하여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현 기종으로 OUTRIDERS를 구매한 유저는 PS4에서 PS5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Xbox One에서 Xbox Series X|S로도 Smart Delivery를 통해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PS4 디스크 버전 'OUTRIDERS'를 업그레이드하려면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PS5 본체가 필요하다.

 

패키지 예약 특전



 

'OUTRIDERS'는 스퀘어 에닉스와 'Gears of War', 'Bulletstorm'을 개발한 People Can fly가 손잡고 선보이는 RPG 슈팅게임아다. 높은 자유도의 협력 플레이와 어둡고 세밀한 세계관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원활한 매칭 시스템으로 2, 3인까지 팀을 맺을 수 있으며 RPG 요소를 접목한 3 인칭 슈팅게임이다.

 



 

1인 플레이도 가능하며 미지의 행성 에녹과 그곳에서 넘쳐흐르는 에너지로 발현된 초능력으로 격렬하게 진화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STORY
서기 2076년, 인류는 황폐한 지구를 버리고 새로운 행성을 찾아 이주 셔틀 플로레스 호를 타고 지구를 떠난다. 그들이 향하는 곳은 지구와 비슷한 환경을 지닌 행성 에녹. 하지만 낙원이라고 여겨졌던 그 행성은 시공간이 일그러져 지자기폭풍이 자주 일어나는 가혹한 곳이었다. 결국 이주 계획은 실패로 끝나고, 한정된 자원을 둘러싸고 이주민들 사이의 살육전이 벌어지게 된다. 이리하여 인류의 운명은, 선발대인 Outrider에게 맡겨지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