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신규 필드 '소금 평원' 추가

등록일 2022년11월25일 13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 신규 필드 '소금 평원'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소금 평원'은 데카론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데카론M 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해조류와 붉은 산호로 붉게 물든 '모제 크피'와 오랜 시간 자연 정제된 최고의 품질을 지닌 소금광산 '코팔니아' 두 가지 맵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 모제 크피의 '타락신관 드메네즈'와 코팔니아의 '발락'을 통해 보다 높은 단계의 아이템을 차지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무기 전설 등급 소켓 보석 '헬리온의 권능', '론도우의 권능', '시즈의 권능' 과 6종의 영웅 등급 무기 소켓 보석이 추가되어 상위 레벨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소금 평원'에서 추가된 퀘스트와 서약으로 카론에 대항하여 더욱 강해진 데카론의 활약상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8일까지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접속 시 보상 수령을 통해 트로피 아이템으로 24시간 버프 효과와 함께 최상급 트랜스업 소환권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