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봄맞이 꽃놀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3월30일 15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30일,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봄맞이 기념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봄맞이 출석' 이벤트가 오는 4월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7일을 출석하면 선박 부품 '봄의 나비상', A급 항해사 장비 '장관의 트라이콘'을 비롯해 A급 공용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일한 기간 동안 '마리아의 삽화집'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이벤트 전용 발견물을 수집할 수 있으며, 모두 발견해 삽화집을 완성하면 장신구 '마리아의 꽃반지'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주화'를 '봄맞이 선물' 교환소에서 사용하면 A급 장비 의뢰서, 특별 투자 증서, 선박 재료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AOS/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