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T1 BASE CAMP 뷰잉파티 경품 지원으로 팬들과 함께 T1 결승 진출 응원

등록일 2023년11월10일 14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T1 헤드셋 공식 파트너사로서 ‘2023 리그오브레전드 국제대회' T1의 4강전 뷰잉파티에 경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잉파티는 LCK팀 중 유일하게 4강에 진출한 T1의 결승 진출을 팬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T1 BASE CAMP (서울시 마포구)에서 12일 (일) 오후 5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T1 BASE CAMP는 홍대 아일렉스 지하 1층에 260여 평 규모로 T1과 T1 선수 중심으로 브랜딩 된 PC방이다.  T1 경기가 있는 날에는 대형 LED 스크린과 기둥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이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다. 12일 뷰잉파티 대형 스크린 앞좌석은 현장에서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배정될 예정이다.

 

T1의 헤드셋 공식 파트너사인 스틸시리즈는 T1의 결승 진출을 기원하며, 이번 뷰잉파티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증정은 T1 BASE CAMP에 방문하는 팬들 한정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 아크티스 노바 7X 화이트 게이밍 헤드셋 (1명) ▲ 프라임 유선 게이밍 마우스 (2명) ▲ 에이펙스 3 KR 게이밍 키보드 (3명) ▲ Diablo 4 Qck XXL마우스패드 (4명)가 준비되어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T1을 응원할 수 있는 뷰잉파티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팬들에게 이번 뷰잉파티가 즐거운 기억으로 추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