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 게임즈, '이브 온라인' FPS 모듈 '이브 뱅가드' 7일 프리 알파 플레이테스트 참여 기회 제공

등록일 2023년11월22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슬란드 개발사 CCP 게임즈는 자사의 우주 MMO 게임 이브 온라인의 샌드박스 FPS 모듈인 ‘이브 뱅가드’의 첫 출격 라이브 이벤트 날짜를 발표했다.

 



 

12월 7일 정오(UTC 기준)부터 12월 11일 정오까지 오메가 계정을 보유한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들에게 프리 알파 플레이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메가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시작과 함께 이브 런처에서 뱅가드 캐릭터 프로필을 선택함으로써 뱅가드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CCP 게임즈는 지난주 출시한 확장팩 ‘하복’의 무료 패치를 업데이트했다. 패치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다.

 

▲에버마크 거래 제한 해제로 플레이어들의 게임 내 트랜잭션 자유 확보
▲부패와 억압 내러티브에 적합한 게임 내 음악 추가
▲코퍼레이션 프로젝트 퀄리티 개선
▲기타 등등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이브 온라인은 하복 확장팩 출시와 함께 작년 업라이징 확장팩 이후 30% 이상의 CCU 증가를 기록하며 서비스 증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복’의 출시 이후 캡슐리어들의 행동 양상은 다음과 같이 진화했다.

 

▲해적 세력에 입대하여 성공적으로 타락을 퍼뜨려 로우섹 공간과 하이섹 공간 모두에서 뉴에덴 지도를 변화시켰다.
▲게임 사상 최초로 플레이어가 직접 디자인한 스킨을 획득했다.
▲플레이어의 행동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채굴 매복과 같은 새로운 반란군 기지에 드디어 진입할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어는 어느 편에 서느냐에 따라 광석 로퀄 함선을 구하거나, 몸값을 지불하거나, 아니면 광석 로퀄 함선을 몸값을 지불하고 파괴하는 더 사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이브 뱅가드’의 첫 출격 이벤트 혹은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브 온라인 오메가 계정은 이브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입 가능하다. 또한, 이브 온라인 최신 패치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뉴스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