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에 유선 초월 및 신규 황실 유물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3년11월28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유선 초월과 신규 황실 유물 5종 추가, 그리고 황실 유물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유선'은 촉한 제2대 군주이자 마지막 황제이다. 유비의 장남. 자는 공사(公嗣). 아명은 아두(阿斗). 감부인의 아들로 장판교에서 감부인의 마차가 고립되자 조운(趙雲)이 적진으로 뛰어들어 아기였던 유선을 구출한다. 이에 유비는 귀한 장수를 잃을 뻔하였다면서 유선을 바닥에 내치려 하나 조운이 이를 막는다. 219년 유비가 촉한을 세우고 한중왕이 되면서 황태자가 되었다. 유비가 이릉대전 이후 사망하자 유비의 뒤를 이어 황제가 된다. 마지막 황제로서 그는 선주인 유비를 계승했으므로 후주(後主)라는 명칭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삼국블레이드 내에서 '유선'은 이벤트 등을 통해서 획득 가능한 특수 장수이며 스킬들은 재미 요소가 강조된 모습이다. '유선'은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서 초월 시 '휘몰아치는 밥상'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 시, 하늘에서 밥상을 소환하고 회전하면서 주변 적들을 공격하며, 적들에게 기절과 명중률 하락 효과를 부여한다. 유선 자신은 잠시동안 상태이상 면역 상태가 되고, 아군에게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체력 회복과 보호막을 제공한다.

 

새로운 '황실 유물' 또한 업데이트 된다. 황실 유물은 공용과 국가별 유물들을 모아 장수들에게 특별한 효과를 부여하는 성장 콘텐츠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신규 황실 유물 5종이 추가되고, 황실 유물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시스템 또한 업데이트 된다.

 

유선 초월과 새로운 황실 유물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유선과 황실 유물 객잔 이벤트 2종이 각각 진행되며, 그 외에도 일자별 미션 이벤트, 백발백중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되었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