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그림엔터테인먼트 2월 신규 웹툰 '좋아?죽어!', '먹뀌싸' 연재 시작

등록일 2024년02월02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그림엔터테인먼트(이하 박태준만화회사, 대표 박태준)는 이번 2월 신규 웹툰 두 편을 선보인다. 박태준만화회사는 19금 스릴러 <좋아?죽어!>와 동양판타지요괴물 <먹뀌싸>의 연재를 시작한다고 2일 전했다. 지난 1월 연재를 시작한 <인생존망2>와 <VS>에 이은 박태준만화회사의 24년 4번째 신작이다.

 

<좋아?죽어!>는 두 명의 광적인 스토커에게 시달리던 비제이(BJ, 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스토킹에서 벗어나고자 두 스토커를 자극해 서로를 죽이게 만들려는 과정을 다룬 하드코어 스릴러물이다. 스릴러 웹툰의 레전드로 알려진 <타인은 지옥이다>의 '김용키 작가'와 공포스릴러 웹툰의 대가 'JAW 작가'가 각각 글과 그림을 맡아 무섭고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섬뜩하게 그려낸다. 청소년 관람불가 만화다.

 


 

또 다른 신규 웹툰 <먹뀌싸>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원작 <유쾌한 왕따>와 인기 웹툰 <사형소년>을 만든 김숭늉 작가의 신작이다. 평범한 학생이던 '오구영'이 어느 날 뜻하지 않게 요괴를 잡아먹는 최상위 포식자 '먹귀사'가 돼 세상을 구하기 위해 요괴를 퇴치하는 동양판타지요괴물이다. 어릴 적 괴담과 전래 동화로 듣던 '홍콩할매', '씨름도깨비' 등 동양 요괴들을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재구성시켜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뛰어난 작화에 블랙코미디적인 연출 역시 작품에 재미를 더한다. 제목 <먹뀌싸>는 '먹귀사'의 '먹는 능력', '뀌는 능력', '싸는 능력'을 뜻한다.

 





 

박태준만화회사 관계자는 “현재 강점을 가지고 있는 학원물, 누아르물 외에도 여러 장르의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외부 작가와의 협업, 신선한 소재 개발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지난해 선보인 사극액션웹툰 <체탐자>를 비롯해 이번에 연재하는 <좋아?죽어!>, <먹뀌싸> 등 향후 더 다양한 장르와 스토리의 웹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작품은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된다. <좋아?죽어!>는 2024년 2월 2일(금)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주 2회 연재되며, <먹귀싸>는 2월 4일(일) 시작해 매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