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로드 스튜디오 오픈월드 크래프팅 서바이벌 게임 '테라테크 월드' 22일 출시 확정

등록일 2024년03월08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로드 스튜디오는 협동 PvE 서바이벌 샌드박스인 '테라테크 월드'가 3월 22일 Steam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2월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10만 건의 데모 다운로드와 7만 명 이상의 순 플레이어를 기록한 테라테크 월드는 행사에서 가장 많은 위시리스트에 오른 타이틀 중 하나였다. 처음부터 언리얼 엔진 5로 제작되어 대규모 시뮬레이션에 최적화된 이 샌드박스 서바이벌 빌더는 최대 6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스튜디오 창립자 러셀 클라크는 "드디어 얼리 액세스 플레이어들에게 테라테크 월드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커뮤니티의 참여는 개발 과정에 필수적이므로 이제부터가 진짜 재미가 시작되는거죠. 이미 향후 마일스톤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커뮤니티 활동을 기반으로 피드백에 대응하고 조정하는 것이므로 첫 출시에서 플레이어가 무엇을 만들고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전작의 모든 한계를 뛰어넘는 테라테크 월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생물계를 탐험하고, 귀중한 자원을 모으고, 배회하는 도적을 물리칠 수 있는 독특한 기지와 차량을 만들 수 있다. 완전히 변형 가능한 지형, 물리학이 적용되는 액체, 역동적인 날씨, 낮과 밤의 주기, 공장 자동화 게임플레이, 대폭 확장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 게임만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한편 테라테크 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X,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