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길고양이 이야기2: 집 밖은 위험해' 27일 글로벌 발매 앞두고 닌텐도 스토어 페이지 공개

등록일 2024년06월13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대표 구창식)은 13일 인기 어드벤처 후속작 ‘길고양이 이야기2: 집밖은 위험해’가 오는 6월 27일(목) 닌텐도 스위치 글로벌 발매를 앞두고 닌텐도 스토어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길고양이 이야기’ 시리즈는 국내 인디 게임사 ‘삐요 스튜디오’가 개발했으며 어드벤처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제목과 같이 길 고양이를 소재로 ‘이유 없는 학대’, ‘무분별한 도움으로 피해를 받는 주민들의 갈등’과 같이 우리 사회에 만연한 동물에 대한 지식 부재, 책임감 회피와 같은 차가운 시선을 받는 유기묘, 길 고양이의 이야기를 풍부한 감수성으로 그려냈다.

 

시리즈 두 번째 타이틀인 ‘길고양이 이야기’ 2편은 전작 ‘길고양이 이야기’의 스핀오프 후속작. 길 고양이 입장에서 전개되었던 전작과 다르게 집 고양이 ‘시나몬’이 길에서 생활하게 되며 겪는 여정을 다루는, 완전히 대비된 집 고양이의 모습을 다루고 있다.

 

‘길고양이 이야기2: 집밖은 위험해’ 닌텐도 스위치판은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판매한다. 스팀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만큼 보다 많은 유저가 ‘길고양이 이야기2: 집밖은 위험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길고양이 이야기2 집밖은 위험해’와 별개로, ‘길고양이 이야기’와 ‘길고양이 이야기2 집밖은 위험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합본 패키지인 ‘길고양이 이야기: 야옹야옹 에디션’도 지난 5월 17일부터 예약판매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길고양이 이야기: 야옹야옹 에디션’의 국내와 아시아 지역 유통은 H2인터렉티브가 맡고 있으며, 예약 특전으로는 ‘야옹야옹 아크릴 키홀더’가 증정된다. 본 키홀더는 상자 속에 누워있는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감수성 넘치는 길고양이의 이야기를 담은 어드벤처 게임, ‘길고양이 이야기2: 집밖은 위험해’는 6월 27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