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게임스컴 2024' 참가... 'WoW: 내부 전쟁'과 '디아블로 4: 증오의 그릇' 정보 공개

등록일 2024년06월21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2024년 연내 출시를 앞둔 화제의 두 최신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World of Warcraft®: The War Within™) 및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Diablo IV®: Vessel of Hatred™)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Gamescom)에 참가한다.

 

올해 게임스컴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다른 Xbox 게임 스튜디오(Xbox Games Studios)와 함께 Xbox 부스에 합류,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곧 출시될 게임들을 소개하고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커뮤니티와 교류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더욱 흥미진진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요한나 파리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Johanna Faries,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게임스컴을 통해 유럽 전역의 블리자드 커뮤니티에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오버워치를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뛰어난 블리자드 개발자들과 쾰른을 방문하여 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갖고, 블리자드 세계관 속에서 함께 만들어낸 각별한 유대도 기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야심 찬 세계혼 서사시(Worldsoul Saga)의 시작을 알리는 첫 작품인 내부 전쟁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게임스컴 종료 하루 뒤인 8월 27일(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기에 게임스컴이야 말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커뮤니티가 이를 함께 축하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내부 전쟁 신화 꾸러미 또는 실물 소장판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8월 23일 사전 이용이 시작되면 내부 전쟁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다. 실물 소장판의 한국 내 판매 계획과 관련한 정보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역시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및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이 선사하는 성역의 세계를 게임스컴에서 본격 소개할 예정이다.

 

오버워치 2(Overwatch 2)는 포르쉐(Porsche)와 공동으로 새로운 순수 전기차 마칸(the new all-electric Macan)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실물 크기의 D.Va 스태츄를 선보임으로써 양사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조명하고, 오버워치 2의 상징적인 전장을 실제로 구현한 공간으로 팬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게임스컴은 8월 21일(현지 시각 기준) 시작될 예정이며, 블리자드의 게임스컴 참가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